글쓴이
차진한
날 짜
2003-07-22
조회수
14626
제 목
 보톡스 주름이야기
 
  굿데이 신문에 난 주름을 없애기위한 보톡스에 관한내용을 옮깁니다.
[굿데이클리닉] 보톡스로 눈가 주름 싸~악
힐러리 주름살 펴기(상)빌 클린턴 전 미국대통령의 부인 힐러리 로드햄 클린턴 상원의원의 백악관 생활을 담은 회고록 <살아 있는 역사>가 국내에 출간됐다.
이 책은 힐러리 의원이 백악관에 들어가는 과정에서부터 상원의원이 되기까지 실제 경험한 얘기를 적은 것으로, "힐러리 여사의 모든 것"을 솔직하게 담고 있다.

 그러나 책표지에서 턱을 괴고 매력적인 미소를 보이고 있는 그녀의 눈가와 입가에는 굵고 가는 주름들로 가득하다.

그녀의 아름다웠던 세월의 흔적이라고 단순히 치부할 수도 있지만 의사의 눈으로 볼 때는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

그녀가 주름살을 없애고 사진을 찍었더라면 더 젊고 자신감 있게 보이지 않았을까. 힐러리 의원의 경우 특히 눈가와 입가에 주름이 많은 편이다.

주름은 피부탄력을 유지시키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감소하면서 나타나는 현상. 특히 눈가나 입 주위는 유분이 적고 표정에 따른 움직임이 많아 주름이 잘 생기는 부위다.

그녀의 눈가 주름은 보톡스로, 입가에 깊게 팬 주름은 레스틸렌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보톡스는 소량의 보튤리늄 독소를 주름 부위에 주사해 일시적으로 근육을 마비시키는 방법으로 주름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녀의 정치생활에는 전혀 지장을 주지 않을 것이다.

효과는 보통 4∼6개월 지속된다.


 
  다음글 ㅣ 다음글이 없습니다.
  
 
 
     
 
눈성형 클리닉 바로가기 코성형 클리닉 바로가기 안면윤곽성형 클리닉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