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차진한
날 짜
2011-06-16
조회수
3974
제 목
 턱라인
 
  얼굴지방흡입하면 동안이 된다고?!
작고 갸름한 얼굴형 완성하고 V라인 동안 미녀 되기

[0호] 2011년 06월 13일 (월) 11:57:41 조연수 기자 mmedi@hanmail.net




SBS 드라마 ‘마이더스’의 이정연과 ‘49일’의 송이경, KBS 드라마 ‘가시나무새’의 한유경과 서정은, MBC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의 한정원과 황금란까지… 최근 안방극장을 점령한 여배우들을 살펴보면 한 가지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다. 바로 갸름한 얼굴에 동안이라는 점이다.

시대에 따라 변하는 것이 미의 기준이지만 몇 년 전부터 미인의 기준으로 꾸준히 거론되고 있는 것은 단연 ‘동안’과 ‘V라인’이다.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것은 물론 갸름한 얼굴까지 갖춰야 미인으로 손꼽힐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사실 동안과 V라인은 서로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고 한다. V라인 얼굴이 상대적으로 어려 보이는 동안이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많은 이들이 V라인 동안 만들기에 열중하고 있는 추세다. 그렇다면 작고 갸름하고 동안이 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차이정 성형외과의 차진한 원장은 “얼굴과 턱에 살이 많다면 얼굴 살을 줄이는 수술만 해도 얼굴이 작아지고 갸름해질 수 있다. 살이 많은 사람은 뼈를 줄이는 것보다도 지방을 빼는 것만으로 얼굴이 더 작아지고 갸름해진다.”라고 말하며, “얼굴 살이 많을 때 뼈를 깎는 수술을 할 경우 오히려 얼굴 살을 쳐지게 해 나이 들어 보이게 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얼굴지방흡입은 턱뼈의 가장자리와 아래쪽 볼에 걸쳐있는 피하지방을 배나 허벅지에서 하는 것처럼 지방세포를 직접 흡입해 제거하는 수술이다. 얼굴에 살이 많은 경우라면 최근 각광받고 있는 V라인 안면윤곽 수술을 하지 않아도 간편한 얼굴지방흡입만으로 갸름한 동안이 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얼굴지방흡입은 턱 라인 주위의 피하지방이 두꺼워 얼굴이 커 보일 경우에 턱이 갸름해지고 얼굴이 작아지는 효과 이외에도 나이가 들어 턱 라인의 피부가 탄력을 잃고 처져 울퉁불퉁한 경우에도 리프팅 효과가 뛰어나 매끄럽고 젊어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도움말 : 차이정안면윤곽성형 클리닉 차진한 원장

<본 보도자료는 정경뉴스와 편집방향이 다를 수 있습니다>


조연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정경NEWS(http://www.mjk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이전글 ㅣ 눈밑주름
  다음글 ㅣ 보톡스 주름이야기
  
 
 
     
 
눈성형 클리닉 바로가기 코성형 클리닉 바로가기 안면윤곽성형 클리닉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