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차진한
날 짜
2011-07-01
조회수
3602
제 목
 목주름
 
  '사람의 나이테' 목주름, 얼굴 주름보다 더 노안의 원인
기사입력 : 2011.06.30 17:58

미투데이트위터[엑스포츠뉴스=헬스/웰빙팀]
동안의 조건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단연 피부다.

맑고 투명한 피부는 깔끔한 이미지와 어려보이는 효과가 있어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동안 계열에 합류할 수 있는 경쟁력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얼굴의 피부만 관리한다고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을까?

주변을 둘러보면 실제 나이는 30대지만 20대 중 후반으로 보이는 피부, 외모의 소유자들이 많다. 이들은 고가의 화장품과 각종 제품들을 사용하며 때로는 주름성형, 안면윤곽 등 의료의 힘을 빌려 20대의 외모를 유지하곤 한다.

하지만, 특히 요즘과 같은 더운 날씨에는 조금만 눈여겨봐도 이들의 실제 나이를 짐작할 수 있다. 화장과 수술의 흔적을 알아내는 것이 아니다. 바로 목을 보면 된다.

사람의 나이테와 같다는 목주름. 때로는 얼굴 주름보다 더 노안의 원인이 된다.

목은 눈가와 같이 피부 조직이 얇고 피지선이 작다. 따라서 주름이 생기기 쉬운 형태를 지니고 있는데, 얼굴과 같이 체계적인 관리를 하는 이들은 거의 없다. 보통은 관리를 소홀히 하고 본인의 목주름 상태가 어떤지 체계적으로 살펴본 적도 없는 이들이 많다.

차이정 성형외과 차진한 원장은 "목주름 예방을 위해서는 목주름을 방지하는 생활습관이 필요하다. 하지만, 이미 깊게 자리 잡은 목주름의 경우에는 생활습관만으로 사실상 개선이 불가능하다. 이 경우 전문적인 치료를 요하게 되며 정밀한 진단과 개인별 맞춤 치료를 통한 해결 방안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차이정 성형외과에서는 일반적인 지방이식과 달리 함몰되어 보이는 부위에 자가 조직인 지방을 여러 층에 골고루 주입하여 볼륨감을 높이는 3차원 미세지방이식을 선보인다.

3차원미세지방이식법은 일반적인 지방이식과는 달리 지방이식이 필요한 부위의 피하층, 근육층 및 골막 층에 이르는 다양한 층에 이식을 하는 방법이다. 이는 평면적인 기존의 방법보다 입체적이고, 생착률이 높으며 균형을 바로 잡아주는 장점이 있다.

이는 기존의 일반적인 목주름 성형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대책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환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받고 있다.

차 원장은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정확하고 세밀한 진단과 그에 따른 해결책이다. 그래야만 치료 후 부작용이나 이상반응을 차단할 수 있으며 사후 만족도의 중요 요인이 된다"고 조언한다.

차진한 원장은 눈 성형과 주름성형수술만 전문적으로 진료하는 원장으로서, 풍부한 임상경험과 대학병원에서의 오랜 교육 및 연구와 노하우를 통한 성공적인 수술 사례로 의료업계에서도 신뢰를 받고 있는 원장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도움말 = 차이정성형외과 차진한원장]
 
  이전글 ㅣ 가로 목주름
  다음글 ㅣ 보톡스 주름이야기
  
 
 
     
 
눈성형 클리닉 바로가기 코성형 클리닉 바로가기 안면윤곽성형 클리닉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