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차진한
날 짜
2011-07-08
조회수
2048
제 목
 턱라인 컨투어링
 
  턱 깎지말고 지방제거만으로 V라인 변신! 2011-07-07








통통한 얼굴의 이양(27살, 회사원)은 자신의 이중턱 때문에 고민이 많다. 고등학교 때까지만 해도 젖살이라고 생각했던 그녀의 턱살이 직장인이 된 지금까지도 빠지지 않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피부탄력이 떨어지면서 턱살이 처져 얼굴형까지 변한 것 같다. 넉넉한 턱 주변의 살로 ‘후덕해 보인다’는 이야기도 종종 듣게 되면서 그녀는 한 번도 생각해 본적 없는 성형까지 고려하고

있다.

V라인 얼굴형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형성하고 얼굴을 작게 보이게 하여 보다 어려보이게 하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모습은 최근의 ‘동안열풍’과 함께 많은 사람들을 ‘V라인 삼매경’에 빠지게 하고 있다.

하지만 이양과 같이 과도하게 발달한 턱살로 얼굴라인이 무뎌진 경우는 상대방에게 답답한 이미지를 줄 수 있으며, 나이가 들며 피부가 점점 처지게 되면 불독과 같은 인상으로 불만 가득해 보이는 인상으로 변할 위험이 있다. 이러한 경우에는 턱부위에 집중되어 있는 지방을 입체적으로 제거해 주는 ‘턱라인 리프팅’을 통해 날렵한 턱선을 만들어 내어 V라인 얼굴형으로 교정해 주는 것이 좋다.

차이정성형외과 정원균 원장은 “턱라인 리프팅은 적은 시간과 관리만으로 V라인 얼굴형을 만들어 낼 수 있는 효과적인 시술방법이다. 하악골 측면부 주위의 피하지방을 3차원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을 통해 시술부위 주변 피부를 바로 리프팅 하는 방법으로 얼굴뼈를 자르지 않고도 숨어있는 V라인을 만들어 찾아낼 수 있는 방법이다.

특히 기존의 일반적인 지방흡입술이나 아큐스 컬프보다 턱선을 뚜렷하게 만들어 낼 수 있어 갸름하고 선명한 얼굴선을 만들어 내며,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턱라인 리프팅은 비교적 하악골은 작은 편이나 얼굴살이 많아 턱선이 무뎌진 경우에 뛰어난 시술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차진한 원장은 “턱라인 리프팅은 부분마취나 무통마취로 40-50분 정도로 할 수 있는 비교적 간단한 수술이다.

수술 후 붓기도 많지 않아 2-3일 정도면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지 않아 주말을 통해 수술을 받으려 하는 직장인들의 방문이 많다.”며 “턱라인 리프팅은 많은 노력과 연구를 통해 쌓아온 데이터로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을 찾아낸 차이정성형외과의 오랜 시술 노하우가 축적되어 완성된 결과물이다.”고 전했다.

턱 주변의 과도한 살은 인상을 답답하게 하고 둔하게 보이게 할 수 있으며 나이가 들면 처지기 쉬워 턱라인의 붕괴를 심화시킬 수 있다. 따라서 보다 갸름하고 아름다운 얼굴선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발산하기 위해서는 전문의와 면밀한 검토로 적절한 방법을 찾아 적극적으로 개선하려는 환자의 의지가 필요하다.

<도움말 : 차이정성형외과 차진한, 정원균 원장>


<좋은날, 좋은 소식 굿데이스포츠 - www.gooddaysports.co.kr>


 
  이전글 ㅣ 가로 목주름
  다음글 ㅣ 보톡스 주름이야기
  
 
 
     
 
눈성형 클리닉 바로가기 코성형 클리닉 바로가기 안면윤곽성형 클리닉 바로가기